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와 로젠요양병원, 가정의 달 맞아 “행복나눔 전달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작성일21-05-17 17:45 조회54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12일 로젠요양병원(원장 이서경)의 후원으로, 미혼모자시설 경기도 천사의 집에 사랑의 즉석밥을 전달하는 “행복나눔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실에서 진행됐으며, 로젠요양병원은 천사의 집에 꼭 필요한 즉석밥 10박스를 후원했다.
로젠요양병원은 정기적으로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평소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 시설 및 기관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은 로젠요양병원 임직원들(예수사랑)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후원금으로 진행됐다.
경기도 천사의 집은 사회적 편견 등으로 힘들어하는 미혼여성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새로운 삶을 계획 및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는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시설로, 공하은 시설장은 “천사의 집에 꼭 필요한 즉석밥을 후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천사의 집 생활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한완수 회장은 “지속적인 로젠요양병원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가정의 달을 맞아 천사의 집 생활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