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방역업체 주식회사 트윈과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작성일22-01-26 14:49 조회47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사회복지법인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완수)에서는 지난 19일 방역업체인 주식회사 트윈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 사회복지법인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완수)에서는 지난 19일 방역업체인 주식회사 트윈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주식회사 트윈은 방역업체로 경기북부지역의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에 방역 및 소독봉사를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회복지기관에 방호복 및 덧신, 마스크 등을 기증하였고, 사회복지시설에 폐기물 처리 봉사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과 방역활동, 폐기물 처리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줄 것을 약속하였다.
주식회사 트윈 서광수 대표는 “포천지역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지만 나의 고향인 동두천에도 많은 봉사와 기부를 통해 열악한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한완수 회장은 “그동안의 크고 작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동두천 사회복지 시설 및 기관에 많은 관심과 나눔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Tag#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주식회사 트윈#업무협약식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서울·경기·인천의 소식을 전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서울·경기·인천의 소식을 전합니다.(http://www.kmae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