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동두천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두천시사회복지협의회 작성일24-09-06 17:44 조회12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동두천시(시장 박형덕)가 후원하고 동두천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완수)가 주관하는 제2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5일,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한울림 공연장에서 개최됐다.
기념식은 사회복지종사자와 공무원, 일반시민 등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공연, 사회복지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한완수 동두천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의 기념사, 주요 내빈 축사, 윤리 선언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한완수 동두천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사회복지 현장에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고생하시는 사회복지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면서 “동두천시 사회복지협의회는 앞으로도 세심하고 탄탄한 복지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경숙 부시장은 “힘들지만 묵묵하게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보살피고, 위기에 처한 이웃들에게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이 바로 여기 계신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이다”라면서 “동두천시는 앞으로도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이 전문성을 가지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격려했다.
한편, 사회복지의 날은 1999년 9월 7일이 국가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것을 계기로 전국적인 축하 행사로 자리 잡았으며, 동두천시도 이에 맞춰 매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